
직원의 친절행동 변화를 유도하고 고객 지향적인 응대자세를 갖춰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 마인드 체험 주간, 고객기관 방문 주간, 내부고객 만족 주간 등의 주간별로 나누어 다양한 행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였다.
주 간 별 | 행사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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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마인드 체험 주간 (5.1~5.9) |
o 서비스헌장 낭독 및 동영상 시연 | ![]() |
o 일일 안내 체험 - 대전 센터 전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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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 불만고객 이해와 관계형성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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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기관 방문 주간 (5.12~5.16) |
o 집중관리기관 방문 | |
o 고객만족 개선과제 운영점검 | ||
o 복합업무 창구단일화 시범 실시 | ||
내부고객 만족 주간 (5.26~5.30) |
o 고객접점 창구직원 간담회 개최 | ![]() |
o 내부직원 만족을 위한 특강 - 건강하고 즐거운 직상생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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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200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6월 16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하여 고객기관의 불만요인을 사전에 발굴.개선하여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