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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2020년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의 수상경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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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 '18년) 우수도약기관 → '19년) 최우수기관 → '20년) 최우수기관
  •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주요성과
  • 정보시스템 운영 혁신으로 정보시스템 종합적 구조진단(대국민 서비스 가용성,쾌적성 향상)과 프로세스 개선, 준거성 확보(정보시스템 운영 투명성 제고), 전산실 상면관리 운영 개선(Green IDC 지향 운영 효율성 개선)이 있다.
    사이버보안체계 개선으로 국가안전보장유공기관선정(대통령 표창)과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ISMS-P 인증)가 있다.
    고객참여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디자인단 개최(고객니즈 발견→솔루션 제공), 단기 합동근무 추진(현장 소통 강화→상호 이해 증진), 기관별 업무 간담회 추진(부처 맞춤형 소통→신속한 의사 결정)이 있다.
    대국민 서비스 품질개선으로 IT를 활용한 최고 수준의 국가행정 정보화 기반 구축(대국민 서비스 향상 및 국가 경쟁력 제고 기여)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