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자문위원회는 센터 기관부처 공무원 및 학계의 각 분야 전문가, 센터 직원 등 총 12명으로 구성되어, 2008년 상반기 동안의 고객만족도 대한 추진실적을 공유하고, 서비스 헌장 세부이행기준 실적평가 및 달성도를 측정하였다.
이날 서비스 헌장 세부이행기준 실적평가 및 달성도 측정은 고객지향, 보안성, 신뢰성, 전문성, 공유성 5개 분야로 나누고, 각 세부이행기분별로 평점 5점을 기준으로 4.21점으로 비교적 양호한 평가를 받았다.
구분 | 고객지향 | 보안성 | 신뢰성 | 전문성 | 공유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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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4.07 | 4.53 | 4.39 | 3.93 | 4.23 |
센터 서비스헌장 운영실태 및 고객만족 추진정책에 대한 외부전문가의 객관적 평가.자문을 통해 고객만족의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만족자문위원회의 운영을 내실화함
시 간 | 소요시간 | 세 부 내 용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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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12:00 | (30분) | ο 센터 도착 및 시설견학 | 동영상 시연 |
12:00~13:30 | (90분) | ο 간담회 겸 점심 오찬 | |
13:30~13:40 | (10분) | ο 위원 소개 및 위촉장 수여 | 황선철 사무관 |
13:40~14:00 | (20분) | ο ´08년 고객만족향상 추진정책 및 추진실적 소개 | 황선철 사무관 |
14:00~14:20 | (20분) | ο ´0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 박계홍 위원 |
14:20~14:40 | (20분) | ο 서비스헌장 세부이행기준 평가 및 결과발표 | 자문위원 |
14:40~15:00 | (20분) | ο 자유토론(센터 고객만족 발전을 위한 제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