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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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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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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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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First Mover of Korean ICT 
국가정보자원관리원 광주센터 정보시스템2과 
2021년 신규 고객서비스 안내 
#고객중심 #고객가치 #매우만족 서비스 제공 #안정적 시스템 운영 
02 
01.자원통합 설계지원 컨설팅 
신규(위임) 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부분설계 업무를 지원합니다. 
신규 시스템 구축 시 부분설계를 수행하며 발생하는 어려움과 고충을 해소해 드립니다 
정보시스템2과의 IT전문가가 부분설계를 검토·지원합니다. 
대상 : 정보자원 통합구축 신규·위임 사업 
시기 : 21년 2차 - 2월, 22년 1차 - 9월 *수요조사 공문 발송 
내용 : 서면·영상회의 등을 통해 부분설계 검증·지원 
03 
02. 인계인수 고객기관 사전검토제 
담당자 교체시 인계인수 사항을 고객기관에 검토받습니다. 
정보시스템2과 담당자가 변경될 때 고객기관과 관련한 현안업무가 누락되는 상황을 방지하겠습니다 
메모보고를 통해 인계인수서를 공유하고 검토받습니다. 
Step1(관리원) : 고객기관 관련 주요 현안사항 인계서 작성 
Step2(고객기관) : 인계서 검토 추가·수정의견 제시 
Step3(관리원) : 현안누락 없는 철저한 업무 인수 
04 
03. 정보시스템 운영 실무회의 정례화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해 현황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겠습니다. 
원활한 시스템 운영을 위해 사회적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고객기관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정기적인 소통의 장을 영상회의 등을 통해 열겠습니다 
자원사용률 / 장애현황 / 서비스수준 측정결과 / 자원통합사업 추진상황 / 관리원 소식 및 현안 / 업무 협의 
05 
04. 온라인 소통채널 운영 
'업무소통 단톡방','고객전용 SNS','소통 포스트'를 운영·발간 하겠습니다. 
비대면·온라인 문화가 정착됨에 따라,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인터넷으로 접근가능한 소통채널을 운영합니다. 
업무소통 단톡방 : 고객기관 공무원, 고객기관 AP사업자, 관리원 공무원, 관리원 운영 사업자 간의 작업현황·이슈공유·요청·문의·응답 
고객전용 SNS : 고객요청 및 불만사항 접수, 질의응답 및 업무 안내, 직원업무분장, 복무현황 
소통 포스트 : 생생한 업무현황을 소식지 형태로 제공(격월) 
06 
국가정보자원관리원 광주센터 정보시스템2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림) 고객만족, 매우만족 
(로고) 책임운영기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광주센터 
재편집 및 디자인요소(아이콘,일러스트 등)의 분리사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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