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Ö¸Þ´º ¹Ù·Î°¡±â º»¹® ³»¿ë ¹Ù·Î°¡±â

»ó´ÜÀ¸·Î ¹Ù·Î°¡±â

  • Ȩ
  • >
  • ¾Ë¸²·¼Ò½Ä
  • >
  • Ä«µå´º½º

Ä«µå´º½º

  • +
  • -
±¹°¡Á¤º¸ÀÚ¿ø°ü¸®¿ø Ä«µå´º½ºÀÔ´Ï´Ù.
  • ±¹°¡Á¤º¸ÀÚ¿ø°ü¸®¿ø °í°´¸¸Á·µµ Á¶»ç
  • ÀÛ¼ºÀÚ
  • 관리자
  • ÀÛ¼ºÀÏ
  • 2022/08/16
  • Á¶È¸¼ö
  • 1147

±¹°¡Á¤º¸ÀÚ¿ø°ü¸®¿ø °í°´¸¸Á·µµ Á¶»ç Ä«µå´º½º Àüü ³»¿ë ´ëü ÅؽºÆ®
01 
8월 카드뉴스 
국가정보자원관리원 고객만족도 조사 
(그림)너무 만족스러워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어.. (고객만족도 조사 담당자의 바람을 담아 보았습니다) 
 
 
02 
여러분~ 국정자원이 책임운영기관이라는 사실 기억하시죠? 
책임운영기관은 운영 개선을 위해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책임운영기관법 시행령 제 14조의3- 
 
 
03 
그러나, 국정자원은 1년에 두번!! 한번 아니고 두번!!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1. 국정자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8월) 
2. 행정안전부 주관 통합조사 (11월) 
 
 
04 
고객의 소리를 들어보아요 
feat.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역삼역 우영우 
요즘 인기 좋은 드라마 내용을 넣어보았습니다. 혹시 '이것이 무슨 말인가..' 하시는 분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05 
고객만족도 조사는 PCSI 모델을 바탕으로 실시됩니다! 
만족지수 측정 영역으로 만족도를 도출합니다 (요소만족 70%, 체감만족 30%) 
PCSI 모델이란.. 
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지수 
공공기관의 특수성을 반영하여 개발된 후 널리 사용되고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 모델이예요 
 
 
06 
고객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 
nTOPS 민원관리시스템(자체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책에 반영 
 
 
07 
그럼, 이달의 퀴즈를 맞추실 준비되셨습니까아~? 
국정자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는 몇월에 실시될까요? 
8월 26일(금)까지 nirsadm korea 메일로  
1. 정답 2. 이름 3. 당첨시 쿠폰을 받으실 핸드폰 번호를 보내주세요. 
이달에는 31개의 종류가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의 팥빙수를 10명의 당첨자분들께 보내드릴게요. 
항상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08 
고객이 행복한 곳 
앞으로도 국가정보자원관리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ÙÀ½±Û ¡ã
±¹°¡Á¤º¸ÀÚ¿ø°ü¸®¿ø ±¹¹ÎµðÀÚÀδÜ
ÀÌÀü±Û ¡å
Áß¼Ò IT ±â¾÷ ½Å±â¼ú¡¤¿ì¼öÁ¦Ç° Áö¿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