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RS 주요소식을 전해드려요~ 헤드라인! 주요뉴스!

김명희 원장, 국가인재개발원 'Digital Transformation' 강의

1 2 3 4

[ 김명희 원장, 국가인재개발원 'Digital Transformation' 강의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은 8.13.(화) 국가인재개발원「디지털 사회의 이해」 과정에 참석하여 신임관리자과정 교육생 120명을 대상으로 '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강연을 하였다.

이날 김명희 원장은 공직을 시작하는 신임관리자들에게 30여년의 민간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인과 달리 공직자로서 가져야 할 가치와 자세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또한 민간과 공공의 Digital Transformation 동향을 소개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정책결정의 중요성 언급하여 신임관리자들에게 디지털 역량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이번 교육 과정에서는 김명희 원장의 'Digital Transformation' 강연을 시작으로, '공공부문의 정보자원관리',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책결정', '사이버 위협과 안전' 등 정책현장에서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의 유능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사례를 소개하는 강의가 이어졌다.
김명희 원장이 국가인재개발원 'Digital Transformation' 강의를 하고 있다. 김명희 원장이 국가인재개발원 신임관리자과정 교육생이 'Digital Transformation' 강의를 집중해서 듣고 있다.
(대전) 기획전략과 곽재하 주무관 / 042-250-5233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