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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려드려요


[ 2017년 하반기 운영 프로세스 개선안 마련 ]


국가정보관리원은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IT 서비스 관리체계 표준지침인 ITIL V3를
바탕으로 24개 표준운영절차를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사용률 및 활용도가 높고 운영 안정성 및 서비스품질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절차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인 개선 활동을 수행 중이다.

2017년에는 장애관리, 변경관리, SLA 등 7개 절차를 대상으로 개선안을 마련하고, 개선안이 도출된 과제에
대해서는 연관 절차서와 규정 개정, nTOPS 기능 구현 등 후속작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하여
2018년 1월 시행할 예정이다.





◎ 정보자원관리과 연규호 주무관 ☎ 042-250-5931